서면브리핑

[박지혜 대변인] 장동혁 대표는 근거 없는 특검공격과 '내란 주동자'들에 대한 비호를 멈추십시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243
  • 게시일 : 2025-10-20 15:44:14

박지혜 대변인 서면브리핑

 

■ 장동혁 대표는 근거 없는 특검공격과  '내란 주동자'들에 대한 비호를 멈추십시오!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도둑놈이 경찰청장 행세를 하는 꼴"이라며, 민중기 특검을 구속수사하라며 막말을 내뱉었습니다. 

 

지난주 성지순례하듯 내란수괴 윤석열 면회를 다녀오더니, 내란수괴에 대한 충성심이 과잉 발동된 것입니까? 

아니면 내란수괴를 추종하는 극우의 변함없는 지지가 필요한 것입니까? 

아니면 국민의힘이 걸어가고 있는 내란 주동자들에 대한 관성적 비호 때문입니까?

 

거짓과 불의로 똘똘 뭉쳐 근거 없는 의혹을 퍼붓는다고 해서, '국민이 빛의 혁명으로 지킨 민주주의'를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국민의힘은 여당일 당시 김건희 씨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을 덮기 위해 특검법 제정을 끝까지 방해했습니다. 그뿐만 아닙니다. 김건희 씨의 허위 경력, 코바나컨텐츠 후원 등 각종 의혹을 덮기 위해 내란수괴의 거부권과 합작해 당 전체가 방탄조를 자처했습니다. 

 

국민의힘에게 경고합니다. 

특검을 공격한다고 해서 주가조작 등 김건희 씨의 죄가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내란 주동자들에 대한 끝 모를 비호를 당장 멈추십시오. 

국민의힘이 일말의 양심이 남아있다면, 내란 주동자들을 위한 정치가 아닌 '국민과 민생'을 위한 정치를 하십시오. 

 

특검은 어떤 정치적 모략에도 굴하지 말고, 오직 '진실과 정의' 밝히는 데 진력을 다 해주길 바랍니다. 그 길에 더불어민주당이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2025년 10월 20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