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집단 한나라당은 자수하고 자백하라 ]범죄집단 한나라당은 자수하고 자백하라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318
  • 게시일 : 2003-11-11 00:00:00


- 범죄집단 한나라당은 자수하고 자백하라 -

한나라당 재정국 실무자 중 1명이 검거되면서 한나라당이 엄청난 불법대선자금을 조성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보도에 의하면 그 실무자는 ‘자신이 보관하고 있는 자료만으로도 SK 불법대선자금(100억원)의 몇배가 넘는다고 털어놓았다’고 한다.
또 그는 “당의 대선자금자료를 재정국 동료들과 나눠 보관 중”이라고 했다.

도대체 얼마나 엄청난 불법자금을 거둬들였단 말인가.

차장급수준의 실무자가 갖고 있는 일부(전체자료의 1/3)자료만으로도 SK(100억원)불법자금의 몇배가 되는 불법자금내역이 있다고 하는데 더 윗사람인 실무자가 갖고 있는 자료에는 얼마나 많은 불법자금조성내역이 숨겨져 있겠는가?

대다수의 국민은 과거 한나라당의 전력으로 볼 때 수천억원의 불법대선자금을 조성했을 것이라고 알고 있다.

수백억원짜리 차떼기, 수백개의 현금쇼핑백, 선이자를 뗀 채권 신종수법의 범죄행위를 행한 한나라당은 모든 범죄자를 자진 출두시켜야 하고 범죄자들은 모든 사실을 국민 앞에 자백해야한다. 철저히 수사 받고 처벌받아야 한다.

범죄집단인 한나라당이 오늘도 대통령을 향해 고백, 사죄 운운하는데 그 뻔뻔스러움이 놀라울 뿐이다.

수천억원대에 이를 한나라당의 불법대선자금에 대한 검찰의 철저한 수사를 촉구한다.



2004 년 1 월 7 일
열린우리당 공보 부실장 서 영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