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타키온
Lv.11
자유게시판 그보다는 위장 당원부터 추방하자
자유게시판 수사든 기소든 독점은 없애야 한다는 건 누구나 동의합니다. 그런데 그 해결방법이 문제지요. 큰 틀에서 봐야 할 겁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구체적으로 눅 누구를 낙마시킨 일인지요.
자유게시판 조국대표에 대한 이곳 댓글의 인식은 이재명 대표에 대한 국찜 인간들의 인식과 흡사하다. 각자 판단이기보다는 집단 가스라이팅이 아닐까 싶다.
자유게시판 요 근래의 임종석의 행위는 비판받아 마땅하다. 당원으로서 권리뿐 아니라 책임도 있는 것이다. 전략공천 지역에 대해서는 당의 결정에 따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걸 무시하는 행동은 허용되지 않는다. 그렇지만 김영주나 이수진과 같은 수준으로 비난하는 건 좋아보이지 않는다. 그들 소중한 젊음을 희생하여 오늘의 민주화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그 당시 민주화에 참여치 않은 대학생이 얼마나 될까만 그 선두에서 고난을 감당한 사람들에 대해서는 사회적 존중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한다.
자유게시판 이 똥파리는 제명하라
자유게시판 위장 당원들은 솎아 내도록 하자
자유게시판 설마 지가 제이 똑똑한 줄 알지는 않을 것이지만, 지밖에 모르는 건 확실합니다. 이번에 퇴출돼야죠.
자유게시판 위장당원 새출제거합시다
자유게시판 위장당원은 색출하여 제거하라.
자유게시판 위장당원은 색출하여 제거하자
자유게시판 그리고 당대표 물러나라는 게 말이 되나? 미친거 야냐? 당원들이 뽑았지 지가 뽑았나? 웃기고 있어.
자유게시판 말을 너무 쉽게 하시네. 깔걸 까야지 마구잡이로 막 까면 자기 손모가지 날아간다. 비판하기 전에 사실관계는 제대로 알고 합시다. 송영길 대표가 이미 탈당했다는 사실은 알고 있나요? 그러니 무슨 당 뒤에 숨고 당을 위한 백의종군 타령이오? 깨어있는 민주시민의 조직된 힘이라야 세상을 깨끗이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나 이런 글은 송영길 대표에게도 민주당에도 누가 될 뿐입니다.
자유게시판 떠날 때에는 먹던 우물에 침뱉지 않는 게 예의 아니겠소? 조용히 떠나시오. 잡을 사람 아무도 없소.
칭찬합니다 이탄희에 대해서는 아직은 좀더 지켜보고자 한다. 구체적인 방안이 있으면 되겠지만, 대책도 없이 멋지게 이긴다는 말은 적어도 민주당 수준에선 받아들일 사람 그리 많지 않다.
자유게시판 별 한심한 인간
강선우 의원 사태에 대한 당 지도부의 처사에 의문
특검에 수사자제 요구하는 의원님!! 도대체 왜그럽니까??
김민석없는 틈을노려 고개처든 썩은수박들
평생 책을 많이 보시고 청렴하게 사신 최동석 박사님 추천
박찬대 수박의 수장인가?
강선우 악마화. 이재명도 처음엔 이렇게 악마화했음. 잘 생각해라 민주당원들아
김병기원내대표 잘못 선출한건지? 왠지 문통 때 윤썪렬 느낌이 드는데...손가락 잘라야 되나봐요.ㅠㅠ
맞아요. 이재명대표가 빠져나가버리니 당장 예전 허접 민주당으로 돌아가버리네요. 모든 게 느리고, 우왕좌왕 말로만 떠들고, 내부 총질도 못 막고. 한심하네요.
닉네임.알긴.개뿔 뭘아남? 격떨어지는 아라하 늘~~~~~~틀린말만.. 니들이 좀 사라져라 암덩어리다 . 자신을 알라 . 아메바수준의 그 대그빡.갖고 당게에서 .쓸때없는 악영향만 끼치고. 고인물들은 사라져라. 썩는단다
분탕질 좀 그만해라!!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