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 청소년 당원 대상 진로간담회·정치아카데미 개최

2024. 2. 26. ()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

청소년 당원 대상 진로간담회·정치아카데미 개최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위원장 : 주윤재)225() 시당 대회의실에서 청소년 당원을 대상으로 한 진로간담회와 정치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날 개최된 청소년 진로간담회와 정치아카데미에는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 소속 위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순서로 열린 진로간담회는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조병남 사무처장이 강연자로 나서 졸업 후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에 대한 응원과 진로 개척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2부 순서로 열린 정치아카데미는 최영태 전남대학교 명예교수가 강연자로 나서 왜 김대중 대통령인가?’를 주제로 청소년들의 지식함양과 대한민국 민주주의 발전과정을 이해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이병훈 위원장(동구남구을 국회의원)정당법 개정으로 청소년의 정당 입당이 가능하게 된 이후 구성된 광주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민주당 광주시당은 민주주의 발전과 청년 인재육성을 위해 청소년을 위한 정책 마련과 아카데미 등을 적극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4. 2. 26.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