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이 당대표 물러나고 구속되자
바로 일어난 회식, 노래방.. 성비위 이것 어떻게 봐야 하나..
당 간부들이 다 정신 머리 없다고 봐야.. 강미정 포함
조국 구속을 슬퍼하거나 검찰권력 투쟁심 눈꼼만치도 없었다고 봐야..
조국 구속된 상태인데 김갑년 세종시 창당위원회장에 세종시당 독립을 추진..
강미정, 김갑년 정치 경험도 없는 사람.. 정치 이념도 명확하지 않음..
조국 사면 환영은 커녕..사면후 10일만에 바로 탈당선언 조국을 저격..
조국이 영입하면서 인지도 얻도 이름을 알린 인물...그런데 이분들에 의해 조국 명성 나락..
김갑년 정치 야망이 크다고 봐아 탈당 했다고 절대 끝나지 않을 것..
대놓고 국민의힘 입당 부담되고..
한덕수,이낙연 아니면 개혁신당으로 갈 가능성 높고 세종시장 출마 가능성 높다고 봐야.
강미정 여기에 합류하지 않을까 선거장소 마다 다니면서 민주당 저격 일선..
조국 혁신당은 당을 해체하고 ... 민주당 합치던지..
아니면 이번에 중앙아 대대적 물가리 하고 호남외...후보자 출마 시키지 말아야..
호남 민심 평가 받는다는 의미에서
조국혁신당 당 뿌리가 흔들리면 끝납니다..조국 정체성 잃으면 호남 민심은 떠납니다 .
조국 혁신당 당원중... 김갑년, 강미정 중앙당 간부 믿고 입당한 사람 1%도 안됩니다..
다 조국 강한 심지 믿고 입당했지. 이번 사태 극복할려면 조국은 호남민심 재평가 받아야..
당을 해체후 민주당 합당하던지..
조국은 영입할 때 인사들 최소 성향,정치 이념은 보고 입당 시켜야 하지 않을까...
댓글
전 서초동에 조국무죄라 외치던 일인. 그때는 조국이 억울한줄 알았음. 이후 조국의 행보와 최강욱이 왜 조국위해 눈물 질질 흘리고 형형거리며 민주당에서 버티나 너무 궁금해서 알고보니 다 한패거리. 절대로 이미 실패한 전정권의 무능한 조국과 최강욱이 민주당에 있는건 반대입니다. 뻐꾸기도 아니고 남의당에와서 뭘하는건지. 전 이재명의 일잘하는 민주당이 좋아서 민주당에 있는건데 국민을 개돼지로아는 능력없는 그들이 민주당으로 뻐꾸기처럼와서 당을 차지하는건 무능한데 사악 교활의 문재인과 수박들을 또 보는것같아 반대입니다.말만들어도 열불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