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산업통상부의 소관인 통상업무에서 결국 이득을 보는건 항상 대기업이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손해를 본건 농축산업이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국익을 위해서라고 했죠. 물론 주력산업이자 고부가가치 사업이 반도체, 조선, 전자, 자동차로 대표되는 제조업이겠지만 왜 그걸 위해 항상 1차산업이 피해를 봐야 합니까?
피해를 보더라도 의견을 반영할 수 있게 농축산식품부에서도 장관 또는 차관이 협의과정에 참여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듣는 인사가 되어 다행이라 생각된다.
이거 왜 이렇게 느려요?
국힘이 원하는 정청래를 왜 뽑나?동료들이 원하는 박찬대를 뽑아여지.
전체 말 중에서 조각내어 인용하면 성경도 악마의 글이 될수있다. 최동석교수의 숲을 보고 나무를 보아야한다.
정청래, 박찬대는 왜 대통령이 최교수를 등용했는지, 깊은 뜻을 존중하기 바란다.
당규는 누구에게나 똑같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수출 다변화를 통한 무역의 활로를 찾아야 한다.
충청ㆍ영남 투표결과가 뻔히 사실로 나와 있어서 당심은 알고 있고 여조도 알고 있으면서 당원들의 뜻에 반하는걸 공개적으로 이렇게 떳떳하게 표현하시는게 무슨뜻입니까?그러면서 앞으로 당원들한테 표달라고 어찌말할수 있겠습니까? 그건 너무 뻔뻔한 행동 아닌가요? 빤뻔해도 너무 뻔뻔한거죠!!!
저도 동의합니다! 도대체 왜 박찬대 지지선언을 한건가요? 이게 역풍이 될거라는걸 모르는건가요? 또 지긋지긋한 줄세우기, 계파 등장하는건가요?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원내대표는 왜 사태를 방관하는건가요!!!!
저도 왜 계속 이상태로 내버려두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일부러 내버려두나라는 생각까지 듭니다 ㅠㅠ
민주당 운동권 출신들은 아직도 돈 버는 것을 죄악시한다. 배당을 늘리면 재벌들보다 수많은 국민 전체가 가져가는 혜택이 훨씬 크다는 걸 모르는 듯, 한심하다
박찬대 지지선언한 국회의원들 기억할겁니다. 지금 뭐하자는건가요? 우원식국회의장 선출할때랑 똑같은 느낌입니다. 당원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안중에도 없고 본인들 편한 사람으로만 선출하려고 하는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