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의 대통령 됐으니까 당원들 이제는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은 데 이것은 큰 오산입니다.이제 부터 무너지기 시작 입니다. 다수 국민들의 민의을 저버리고 다수 국민을 무시하고 독선적인 행위를 한다면 어디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과 소수 비 상식적인 당원들과 잘 해보시기를 길게 못 가 파 토 날 것입니다. 역대 어느 정부든 다수 국민을 무시해서 독단적 독선을 부린 정부 잘된 정부 하나 없다는 것 잘 알 것입니다.
그런데 오만과 자만으로 다수 국민을 무시하다니 천벌을 분명히 받는 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강선우 같은 악질 중에 악질 자기 보좌관을 아끼고 보듬아 줘도 모자란 판에 변기 고장 수리나 시키고 집 쓰레기나 치우게 하며 조선 시대의 종 같이 시키는 인간 이하의 몰상식한 자를 자기 식구라고 해서 옳고 그름을 분별하지 않고 여성 가족부 장관에 임명하는 대통령이 제대로 된 대통령입니까 ? 대답해 보세요"
다른 참모들의 두둔하고 옹호 하더라도 대통령이 그러면 안된다고 내가 대통령으로 있는 한은 어느 누구도 다수 국민의 눈높이에 안 맞는 자는 절대 공직에 앉힐 수 없다고 단호히 엄중함을 보여야 할 대통령이 개인의 정에 이끌려 다수 국민을 바라보지 못하고 소인배나 하는 행위를 한 대통령의 과연 올바른 대통령이라 할 수 있겠는 지요"
당원동지 여러분 이재명 대통령의 이런 잘못된 생각을 바로 잡지 않으면 5년 내내 윤석열과 같은 독선적으로 정치를 해서 다수 국민들을 우습게 보게 됩니다. 즉시 즉시 바로 잡아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강선우 가족부 장관으로 임명 했다는 보도를 보고 즉시 권리 당원 과 더불어 민주당을 탈 당 했습니다. 이런 당하고는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절대 같이 갈 수 없는 것입니다.
저는 앞으로 정치에 환멸을 느껴 누가 되든 신경 안 쓰기로 했습니다. 믿을 만한 정치인이 없습니다. 그 나물에 그 나물인 자들 나쁜 짓도 똑 같이 하는 자기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인간들 뿐 입니다. 안타깝고 개탄 합니다.
댓글
분탕질 치지말고
나간다고 했으면 좀 나가
씨끄러우니까
탈퇴한다며!! 빨리 나가라!! 그 당시 운전기사와 같이 일했던 보좌관 글(강선우 칭찬글)은 봤냐?
백번 만번 동감 하지만
우리 강선우 의원님 과 관련해서는
청문회를 쭈욱 지켜 보았으면
의혹이 해소 되었을 텐데
으이그 이 보좌관 사람으로 봐 줄라 했더니 못 고쳐 쓰겠네. 불치병 수준이야. 여러분 아예 클릭도 하지 마세요.
역시 이낙연 언급하지말라고 감싸면서
정신나간사람 아니냐고 하는 이낙연지지자는
보법부터 다르구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