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당과 현정부의 적극 지지자는 40,50대 학부모 연령층 입니다.
대한민국의 입시지옥에서 4세고시란 말이 그냥 나왔겠습니까
몰랐다 반성한다며 사죄한다고 넘어갈 일 치고는 우리 아이의 미래가
더 불안 합니다.
임명되면 지지율 추락, 앞으로 지선에 영향이 생길것 입니다.
이것은 조특검을 임명하며 우려하는 박수를 보낸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기특권은 당연하고 쉬운 유학인지 모르나 대부분의 대한국민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강선우 의원 지지해 봅니다 !! 보좌진 수박들 있다.
국방부 "비상계엄 때 위법 명령 따르지 않은 장병 포상 예정" 짝! 짝! 짝!
정성호 지가 먼데 속도 조절이야
정성호 탈당해라
청개구리 정청래를 당대표에서 끌어내려야 한다
"장관급 인사 '매관매직' 이야기 들어본 적도 없다"
홈피가 느려 터진이유
사무총장놈 갈아치웁시다 수많은 당원이 홈피의 문제제기에도 묵묵부답하는 것이 무슨 당원과 국민의 머슴인가? 이걸 왜 못하나! 이게 그리 어려운 문제인가? 이4자들아 해명이라도 하란말이야!
토론하는 건 속도 조절하겠다는 것 결국 개혁 안하겠다는 것이지 문재인 처럼 버려질거다 토론 생중계 하면 100% 검찰개혁 물건너 간다 개혁은 의지와 용기로 하는 것이다 완벽한 건 없어 조금씩 고쳐 가는 것이 인류의 역사다
정성호는 수박임
정청래가 보여주기식 개혁을 하려드니 대통령이 국민들 보는데서 토론해 제대로 개혁하자 브레이크 밟은거죠. 예전 검찰의 과잉수사가 문제였다면 지금의 민주당 안은 경찰의 힘이 너무 커져 선택적 불기소, 선택적 불수사가 문제. 힘있는 자들은 로비해서 다 빠져나가니 토론을 하자는데. 토론을 거부하고 속도만 내는 정청래는 문제가 있다
정치검찰한테 가장 심하게 당한 이재명이 대통령입니다. 전국민이 다 알게 토론해서 제대로 개혁해야 뒷탈이 없어요.. 언론개혁도 빨리해서 대통령 힘빼고 유튜브들 가짜뉴스 처벌법도 제대로 안들어 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