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이재명 대통령께 묻습니다. 이재명 대통령께서는 어떤 사람이 제대로 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지 답해주기 바랍니다.

  • 2025-07-14 20:04:58
  • 2 조회
  • 댓글 0
  • 추천 0

저는 더불어 민주당 권리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이재명 대통령을 적극적 지지해 온 사람으로서 물을 권리가 있다고 생각해서 묻습니다. 이재명 대통령께서는 대통령 님과 뜻을 같이 해서 정치 할 인재들을 등용하기에 앞서 인재의 등용시 우선 순위를 능력이 최우선으로 보고 등용하는 것을 우선으로 말하는 것 같아 묻는 것입니다. 물론 사람들의 사람들 마다 저 마다 의 생각이 다 다를 수 있다 고는 생각 되지만 그러나 사람으로서의 공통된 공감을 갖을 수 있는 공감대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묻지 않을 수 없어 묻는 것입니다.

저는 이렇습니다. 인간이라면 인간이 살아 가는 데는 제일 중요한 것이 뭐니 뭐니 해도 인간이 인간 다워야 인간 가치를 느끼게 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 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인간이 인간 다운 이란 인간 다운 됨됨이를 할 하는 것입니다. 인간 됨됨이를 판단하는 기준은 인간의 윤리 도덕적 가치를 말함입니다. 제 아무리 고등교육을 받고 학식을 쌓은 다고 해도 그 사람이 인간 윤리 도덕적 인성 가치가 인정 받지 못하는 수준의 사람이라면 그 사람을 어떤 사람이라고 평 하시겠는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이재명 대통령께서는 그 사람을 자기에게 만큼은 잘 해줬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평가를 무시하고 자기와 같이 일할 수 있는 사람으로 등용 시키실 것인지 아니면 일반 국민들 다수가 잘못된 사람이라고 평한다면 단호하게 배제할 것인지를 알고 싶습니다.

민주주의 사회에서는 모든 제도가 다수의 의견에 따라 결정되고 다수 뜻을 존중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닌지요 제도를 무시하고 편향된 이기적인 행위가 자멸을 낳는다는 자연의 섭리를 생각해 보셨는지요  윤석열 정부도 이와 같은 행위로 자멸을 낳은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모든 자연의 원리는 큰 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아주 작은 것에서 부터 시작되어 쌓여 어느 순간에 실체가 허무러 없어 진다는 것입니다. 빗물도 그렇고 바람도 기후도 어느 것도 갑짝이 한꺼번에 무너지는 것은 거의 없고 모이고 쌓이고 빠지고 해서 허물어지는 것이 자연의 섭리임을 잊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서 인간의 삶도 중요한 것이 인간 됨됨이를 중요시 여기지 않으면 해를 면하지 못함을 말합니다. 첫째도 인간은 인간 됨됨이요 둘째도 인간은 인간 됨됨이요 셋째도 인 간 됨됨이를 제일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