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SK 텔레콤 고객 감사 프로그램?

  • 2025-07-09 07:40:30
  • 3 조회
  • 댓글 0
  • 추천 0

SK텔레콤의 해킹 사건 조사후 회사에서 고객 감사프로그램을 공개를 하였는대..

8월 고객 요금 50%만 받겠다..

그리고 올해 12월까지 데이터 일괄적으로 50기가씩 더 주겠다..

그리고 T 멤버쉽 50% 이상 감사 릴레이 할인을 해주겠다 이런 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언론에 말을 하였습니다.

그런대..

요금 50% 할인 그래요..

자신들 잘못 이니 요금 할인 해주는것은 어찌 보면 당연 하지만 고작(?)한달...

회사가 어렵지도 않은 상태에서 고객에게 요금을 절반 할인 이건 그렇다 쳐요.

올 연말 까지 50 기가 일괄적으로 준다 라는것인대..

저는 이거 싫어요..

이유는 집에 이미 와이파이 그리고 사무실에 와이파이 구축이 돼어 있어서 이런 50기가 없어도 충분히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데이터도 15기가나 됩니다..

올해 연말 까지 매달 65기가를 사용 하라는것인대..

저는 제 스타일상 이렇게 많은 데이터 필요 없으니 차라리 거기에 맞는 요금 할인 해주면 안돼나요?

거기에 3G 요금제 데이터를 사용 할수 없는 단말기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이건 줘도 필요 없는 것 아닌가요?

그런대 이걸 고객 감사라고 말 할수 있나요?

고객에게 고맙다면서 자신들의 일방적인 이런 프로그램은 이젠 못 하게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러니 고객들이 빠져 나가는것 아닌가요..

방통위에서도 이런 잘못된 기업의 관행(?)에 제동을 걸때가 된것 아닌가요?

무료료 한달에 50기가씩 연말 까지 주잖아~!!!

이거에 고개를 끄덕이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분은 그렇게 받으세요..

저는 그거 없어도 남아 도니 다른 방법으로 자신들의 잘못에대한 성의 표시를 해주었으면 하는대요.

그렇지 안으면 당신내는 저의 정보를 아무런 무방비 상태로 빼앗긴것이고 그걸 알면서도 미안 하다는 사과의 말이나..

거기에 대한 손해 배상이라고 해준것이 8월 요금 50% 할인 해준것 밖에는 없다고 생각 하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잘못을 진심으로 사과를 할줄 모르는 사람은 대중에게서 외면을 받아봐야 자신이 얼마나 잘못 했는지 알수가 있고.

고객 위에서 군림 하려는 정치인이나 정부나 기업은 그 기업에 대한 보이콧이나 불복종을 함으로써 자신들의 잘못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고객의 정보를 사실상 전부 빼앗긴 회사의 잘못을 인정 하는 과정에서 부터 용서를 비는 과정이 너무나도 말도 안돼고 있는 이번

SK 텔레콤의 태도를 봤을때 SK 텔레콤에 대한 법적 제제를 조금 더 강력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외국 같은 경우 회사의 존립 자체를 걱정해야 하는 상황 인대 우리나라는 회사의 이익이 줄어 들어서 안된다 라고 말 하는것 자체가..

우리나라가 기업에 대하는 자세나 제도 혹은 언론관이 기업과 기업주에 대해서 고객이나 소비자의 일방적인 희생이나 손해를

감수 하라는 법률적인 제도나 판결이 많아서 이러는것 아니겠습니까.

이런 제도 이젠 고쳐나가야 합니다..

속칭 제벌 기업의 기업 지배 구조를 바꿔야 한다고 유도를 하고..

더 나아가서 창업주도 회사의 주주나 임원에 의해서 쫓겨 날수가 있다 라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어야 한다 라는것이지요..

미국의 애플의 창업주 스티브 잡스도 회사의 임원에 의해서 쫓겨 났다 다시 복귀를 한것 처럼..

우리나라도 회사 창업주나 창업주의 후손도 회사에 도움이 안돼거나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낏쳤을 경우 쫓아 낼수 있어야 하는것 입니다..

 SK 텔레콤의 이번 고객 감사 프로그램 이런 프로그램 보다 진심 어린 사과와 함께 고객 프로그램을 근본적으로 다시 생각 하게 만들었으면 합니다.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