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여러분이 모르는 사이에 벌써 계파가 형성이 되고 나눠먹기가 시전되고 있다는 소설~

  • 2025-07-03 17:25:44
  • 9 조회
  • 댓글 6
  • 추천 0

이 글은 개인적인 의견이며, 팩트가 아닐 수도 있으며, 제 글을 믿든 말든 ,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1. 민주당에서 당대표에 나오려고 xx 발광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이 있죠.


2. 이미 민주당 내에서 전 법사위원장 계파가 형성되고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죠.


3. 다른 당에서 넘어오신 분과 참 좋은 관계를 맺으시고~, 호남권에서 의원들하고 짬짜미를 해서 지방선거에서도 영향을 줄거라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4. 그렇게 되면 제가 전에 말했듯이, 당원들은 안중에도 없는 민주당 의원들만의 리그가 전개 되겠죠?


5. 호남의 기득권 층과 결탁하고 있다는 소설이 있고, 호남 당원드과 여기 계신 분들이 어떻게 생각하실지는 모르나? 계파가 다시 형성되고 있다는 루머~


6. 전 법사위원장을 따르는 세력, 다른 당에서 넘어오신 분을 따르는 세력, 그리고 정부 인사들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의원이 연관되어 있을 가능성...


7. 총리 인준을 받으신 분도, 딱 봐도 의원들이 줄을 서시는 모습이 보이는 군요.


8. 이렇게 민주당이 야당에서 여당으로 바뀌면 세상을 다 가진듯한 모습으로 , 정권을 말아먹고, 그들만의 리그로 앞으로 선거에서 어떻게 될지?


9. 그나마 전 원내대표가 당대표를 맡게 된다면 , 정부에서 검찰 개혁을 만약 못하게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확률이 있겠구요.


10. 저는 당당히 지금 인선이 그대로 통과가 되고, 당대표가 전 법사위원장이 된다면 민주당이 지방선거를 비롯한 총선과 다음 정권도 내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11. 민주당의 계파 형성을 막는 것은 당원 여러분 스스로의 의지로 가능합니다.


11. 지금까지 소설이었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일전

내년 지방선거가 있어서 심판당할꺼 뻔히 아는데.

1일전

잊을만 하면 나와서 갈라치기 하네 ㅉ
팩트가 아닌 글은 올리지 마세요

1일전

지금 당원들은 현명 합니다 적폐들 무슨 짓을 해도 당원들이 척결 합니다

1일전

쓰레기 보다 못한 글 읽고 비웃어 봅니다

1일전

님 망상은 님 혼자서 즐기세요

21시간전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