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기사에 대한 팩트체크단을 운영해서 랩독이 쓴 기사는 팩트체크해서
기자의 실명과 함께 유튜브에 기재해서 박제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기자별 얼마나 충실한 랩독인지, 그리고 지난정권에서는 어떤 기사를 썼었는지도
비교하는 팩트체크단이 필요합니다.
권력이 주는 개껌에 현혹되어 본분을 망각한 랩독들의 뻔뻔함이 실명과 함께 박제되길
바랍니다.
사실직시 명예훼손 법 부터 일단 없애주세요.
원시기~! 21일까지 기다리다 당원들 숨 너머가것따
민생회복 소비쿠폰 풀리자 활기 띤 전통시장·편의점 '북적'
대통령실, 조국 사면론 두고 “사면권은 대통령 고유 권한... 관련 회의한 적 없어”
소기업·소상공인 10명 중 8명 "‘소비쿠폰’으로 내수 활성화 기대"
윤승아의원 입 다무세요! 고작 패거리 정치 하는거 배운 겁니까? 나랏님이라도 비판을 받아야 되면 받아야 할 거 아니요!!!
윤건영, 너는 정말 치욕스럽다... 너를 지켜보겠다 !! ㄱ ㅅ ...
오히려 대통령에 부담을 덜어 줬다는 생각은 안하나요?? 서로 교감이 있었겠죠..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엔 진짜 잘못하셨습니다 도저히 이해도 용납도 용서도 안됩니다 무엇을 위해서 이런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했는지 진짜 이해안되네요 분명한건 울잼프를 위해서도 민주당을 위해서도 내린 결단이 아닙니다 지나보면 다 드러나겠죠 진짜 이유가 ᆢ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수는 없는 법!!!
당대표선거에 눈돌아서 똥볼을 찼는지도 모르는것 같아요 8월2일 지나면 정상으로 돌아오겠죠!!!
좋~~~~~으시겠습니다 뜻대로 사퇴했으니 퍽도 좋으시겠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다시는 민주당사람들이 억울한 일로 희생되는 일은 결코 없을것입니다 민주당지지하고 민주당국회의원님들 잘 지켜내야겠습니다!!!
박찬대의원님께 묻고 싶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국민의 눈높이에 맞지 않아서 장관에서는 사퇴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면 국민의 눈높이에 맞지않는 사람이 장관은 하면 안되고 민주당국회의원은 해도 괜찮습니까? 이건 누구의 이중잣대입니까!!! 박찬대는 이중잣대로 논리에도 상식적으로도 말이 안되는 행동을 하신겁니다!!! 박찬대의 협치란게 이런거였습니까? 협치를 누구랑 해야되는지도 다시한번 돌이켜보고 잘 생각해보십시요 내부총질한 보좌관들은 또 어떻게 해야 될지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