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노원구에 제대로 된 선택권을 주세요.
김성환의원님께서 구청장을 지네시고 국회의원 3선 할때까지
우리 동네는 다른 선택권이 없었어요
존경하는 고 노회찬 의원님 말고는 안xx이 희롱하고 도망간 동네에서
이준석을 찍을수 없어 의원님에게 계속 투표 했지요~
의원님이 좋아서 너무나 의정 활동이 뛰어나서 찍은게 아니라고요~
그렇게 꿀 빨던 노원구 의원님들께서 중 한분은 동호회 회장님이 되셨고
한분은 당당하게 우리 회장님 최고를 외치시네요~개탄스럽습니다
공천 혁명하겠다는 당대표가 있어야 하는 이유겠네요. 저번 혁신위 안을 통과시키면 되겠는데
정치적 철학이나 소신이 없기때문에 계파정치를 하는게 아닐까요. 정당정치를 조선시대 붕당정치로 알아서 지들 사익과 계파우선주의자들입니다. 조선시대처럼 당파싸움에만 관심있고 정치적 소신이 없으니 협치만 외치는 놈들. 조선시대사고에 빠졌으니 민주주의를 알까? 아는거라고는 독재투쟁만 알고있으니.
@상계둥이님에게 보내는 댓글
당원들 눈치를 안보는 의원들은 모조리 정리해야 합니다. 자기 능력으로 의원된줄 아는 사람이 50%는 넘을 겁니다. 이번에 수박들 낙동강 오리알 된거 봤으면 뭔가 깨우침이 있으려나요?
당원들 국민들 요구를 들어주는 곧은 시민정치를 하라했드니 친목정치를 하고 있나요? 이재명 보고 고밀정 찍은줄도 모르나봐? 지금 얼마나 위험한지 상황인식을 못하는 고밀정. 앞으로 4년의 고밀정을 어케 믿어? 의장은 추미애 추대가 맞습니다.
고민정 더러운 정치인
고민정 우원식 김성환 당선자에 대한 지지를 철회합니다.
실무형, 실용적 대통령
오늘도 진성준에게 보내는 대통령님 말씀~
"쌀·소고기 지켰다" 관세협상 발표에… 농민단체 긴급기자회견
(영상) 좌초된 초대형 고래 4마리, 日 대재앙 전조?… “이런 일 처음” [포착]
[속보] 이재명 대통령, 장·차관들 만나 "부하 원망 않는 선에서 최대한 성과 부탁"
아이쿠 반말하니까 아~주 친근감 있네. 이제 원내대표 된지 한달 조금 넘은 사람한테 뭘 그리 안달인가. 내란범 윤써글 탄핵도 4달만에 이뤄졌는데. 이게 폭발할 만한 일이 아니라고 설명했는데도 계속 화가 나면 어쩔 수 없지.
김병기 내려오면 누가 있어요? 윤리위구성도 막 밀어 부쳐서 하는 무소불휘의 원내대표 감이 누가 있냐고요. 하이고 내란범 윤써글도 탄핵까지 가는데 4달 걸렸어요. 이제 원내대표 된지 한달 넘었습니다~
게시판에 다양한 의견 전하는 것은 그 자체로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사람조차 우주를 보고 허공일뿐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니믄, 어떤 한 사람의 실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2찍이라고 규정하는 것을 것을 보니 우주를 보고 허공일뿐라고 말하지 않는 평범한 사람조차 되지 못하는 자로 느껴집니다.
윤리위구성은 제1당이라도 반밖에 못 가져온다구요. 나머지는 야당 몫이라 소수정당이 2개 가져가든, 내란당이 반을 가져가든 어차피 윤리위에서 판결 못나죠. 이준석징계를 내란당이 찬성하겠어요, 강선우 징계를 민주당이 찬성하겠어요. 어차피 본회의로 간다구요. 원내대표가 의원들 반장 정도 역할인데 국회의장도 못할 일을 어떻게 하라고 하십니까. 이재명 대통령이 원내였어도 못 하는 일이 아니라 안되는 일입니다.
윤써글이 탄핵되기 전까지 '대통령'이었어요. 법적으로 조치가 이뤄지기 전까지는 내란범이 대통령이었다구요. 국짐이 내란공범이기 때문에 정당해산 하기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고 있지 않습니까. 법으로 단죄하기 전까지는 '야당'이고 '제2당'이죠. 판결안된 상황에서 야당 취급 안하면 민주당이 법을 어기는 게 되는 겁니다. 걱정될 일을 제가 왜 두둔하겠어요. 같이 욕해야지.
댓글
공천 혁명하겠다는 당대표가 있어야 하는 이유겠네요.
저번 혁신위 안을 통과시키면 되겠는데
정치적 철학이나 소신이 없기때문에 계파정치를 하는게 아닐까요. 정당정치를 조선시대 붕당정치로 알아서 지들 사익과 계파우선주의자들입니다. 조선시대처럼 당파싸움에만 관심있고 정치적 소신이 없으니 협치만 외치는 놈들. 조선시대사고에 빠졌으니
민주주의를 알까? 아는거라고는 독재투쟁만 알고있으니.
@상계둥이님에게 보내는 댓글
당원들 눈치를 안보는 의원들은 모조리 정리해야 합니다. 자기 능력으로 의원된줄 아는 사람이 50%는 넘을 겁니다. 이번에 수박들 낙동강 오리알 된거 봤으면 뭔가 깨우침이 있으려나요?
당원들 국민들 요구를 들어주는 곧은 시민정치를 하라했드니 친목정치를 하고 있나요?
이재명 보고 고밀정 찍은줄도 모르나봐? 지금 얼마나 위험한지 상황인식을 못하는 고밀정. 앞으로 4년의 고밀정을 어케 믿어?
의장은 추미애 추대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