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복당 같은 소리하고 있네
왜 안철수도 다시 델꼬오고 낙연이도 다시 델꼬오지
말 꺼낸 놈 누군지 색출해서 후쿠시마에 집 얻어줘라.
이재명도 대선때 안철수에겐 호의적이었는데 안철수가 제발로 복을 찼지. 안철수도 사람 보는 눈을 좀 키워야 할듯. 이재명이 내민 손을 뿌리치고 윤통과 손을 잡다니.. 안철수가 문통을 미워할 수는 있지만 이재명과는 아무런 은원관계가 없잖음. 이언주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이언주를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도와줬다고 하던데... 이재명도 양보를 강요당해 나갔던 의원들에 대해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고 봄.
변희재도 할수만 있다면 데려오고 싶음. 이재명을 도와줬음 좋겠음. 적으로 두기엔 너무 집요하게 파고드는 스타일 같음. 언론개혁에는 파격적일듯. 특히 포털에 관심이 많음. 변희재의 연동형에는 반대 입장이지만, 그건 변희재가 송영길 신당을 지지해서 인듯. 송영길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는지 자기 채널에서 송영길 책팔이 하는 중.
꿩잡는게 매 이듯이 미친 멧돼지를 잡는데 투견이 필요한것
분열의 정치가 아닌 통합의 정치로 가야죠.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면 이길수 없고, 국가를 발전적으로 이끌수도 없습니다. 포용할수있으면 해야죠. 생각이 같으면 함께하는거고, 다르면 각자길 가는거고.. 먼저 손을 내미는 모습 좋다고 봅니다.
국회의원은 3선까지만
실거주 유예 반대합니다 철회하세요
판사평정법 개정
그 이면을 보라 외면하지 말고
한국계 미국하수인 을사오적의 실체를 아십니까
민주 김지호 “강선우에 기회 줘야… 실망·질타는 아프게 생각”ㅡ언론에 갑질 없었다 보도안한
'주무관'과 '교육감'... 수상한 '검정교과서' 계획 문건 공개
제 댓글에 대댓글을 다시고 다른이들의 댓글들에도 똑같은 내용으로 도배를 하셔서 답드려요 이미 청문회에서 모든자료제출및 충분한 소명을해도 마치 뭐가 있는듯 앵무새처럼 짖어대고 그 덕분에 여성계와 내란당의 원팀선언 및 수면의 가라앉았던 무능적폐의 찌들었던 여가부철밥통이 드러나죠 뭐 어쩌겠어요 그 실체가 드러났으니 밝혀야지이~ ^^ 어차피 님은 옥석가릴 생각없자나여? 답정넌데 ^^ 궁금해서 질문드리는건데 언제부터 여성계가 내란세력과 붙어먹은 겁니까? 아주 오래된거같던데? 선물로 님 싫어하는 그 짤 또 올려여~ ^^
정말 몰라서 그러는데요? 언론을 100% 믿지 않지만 매일 나오는 뉴스는 의문이 듭니다. 언론이 100% 거짓말을 하고 갑질의혹은 정말 없었는가요? 제가 모르는 것을 혹시 아시나해서요. 진실을 알고 계시다면 꼭 공유 부탁드립니다. 옥석을 가리기 힘드네요.
정말 몰라서 그러는데요? 언론을 100% 믿지 않지만 매일 나오는 뉴스는 의문이 듭니다. 같은 주제로 글을 올리면 똑같은 사진으로 댓글 다시는 것 같은데, 언론이 100% 거짓말을 하고 갑질의혹은 정말 없었는가요? 제가 모르는 것을 혹시 아시나해서요. 진실을 알고 계시다면 꼭 공유 부탁드립니다. 옥석을 가리기 힘드네요.
아 이대통령과 이재명정부의 발목을 잡고 민주당 지선&총선에서 두고두고 공격당할 좋은소재가 된다고요? 민주당내 여성계들 & 민보협과 지금도 내란세력과 같이 붙어 한몸이 된 한국여성단체연합회와 그 떨거지들의 공격이 민주당의 발목을 잡으면 그대로 굽신거려요? 맞서 싸워서 철저하게 처부숴야지? 안 그래요? 대답!!
예? 강선우를 옹위하는 세력이 페미라굽쇼?!!! 아니 그럼 이건 뭡니까요? 민주당내 여성계도 페미고 외부여성계도 페미인데 그럼 찬성을 해야지 강선우사퇴무새를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어디서 되도않은 약을 파시나? ^^
댓글
이재명도 대선때 안철수에겐 호의적이었는데 안철수가 제발로 복을 찼지.
안철수도 사람 보는 눈을 좀 키워야 할듯. 이재명이 내민 손을 뿌리치고 윤통과 손을 잡다니..
안철수가 문통을 미워할 수는 있지만 이재명과는 아무런 은원관계가 없잖음.
이언주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이언주를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도와줬다고 하던데...
이재명도 양보를 강요당해 나갔던 의원들에 대해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고 봄.
변희재도 할수만 있다면 데려오고 싶음. 이재명을 도와줬음 좋겠음.
적으로 두기엔 너무 집요하게 파고드는 스타일 같음. 언론개혁에는 파격적일듯. 특히 포털에 관심이 많음.
변희재의 연동형에는 반대 입장이지만, 그건 변희재가 송영길 신당을 지지해서 인듯.
송영길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는지 자기 채널에서 송영길 책팔이 하는 중.
꿩잡는게 매 이듯이
미친 멧돼지를 잡는데 투견이 필요한것
분열의 정치가 아닌 통합의 정치로 가야죠.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면 이길수 없고, 국가를 발전적으로 이끌수도 없습니다. 포용할수있으면 해야죠. 생각이 같으면 함께하는거고, 다르면 각자길 가는거고.. 먼저 손을 내미는 모습 좋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