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넥슨 사건은 의도적인 남성혐오가 아니라 던전앤파이터 운영진이 여성게이머를 남성게이머의 예비 여자친구로 홍보하면서 여성게이머의 반발을 산 것에서 시작된 일이다.
이 남자들이 이런 저런 핑계로 계집들을 쫓아내려고 핑계삼은 것이 손가락이다.
나이 먹을만큼 먹은 성인 남성 두 명이 근거도 없이 남성혐오라고 몰아가는 것에 홀라당 넘어가는게 분별력이 있다고 보기 어려우니 민주당은 두 사람에게 중직을 맡기는 것을 재고해보아야할것이다.
논점을 흐리지 마시길...
@이덕주님에게 보내는 댓글
논점이 뭐라고 생각하기에 주어도 없는 댓글을 달고 다니는겁니까
제정신이 아니네... 페미건 뭐건 개인이 신념과 사상을 갖는건 ok 그러나 그 신념을 애먼 발주자 제품에 끼워넣는건? no 뭐가 문젠지나 파악해라
@이니아님에게 보내는 댓글
https://m.khan.co.kr/national/national-general/article/202311301518001 허튼 소리 할 시간이 있으면 기사나 보고 오시오
사실확인도 제대로 안 해본 주제에 뇌피셜을 믿고 댓글다는 건 문제가 없습니까? 본인이야 말로 문제가 뭔지 모르면서 제정신이 아니다? 댓글로 자기소개 하지 마십시오
갑자기 폐미들이 11월말에 가입해서 습격하기 시작했네. 역시 폐미는 일베랑 어울려. 이번 총선에서 폐미의원와 후보는 반드시 몰아냅시다. 습한 곳에서 자라는 곰팡이같은 존재들입니다. 스스로는 뭘하지못하고 기생하는 어둠의 자식들.
그래서 극렬 페미들이 일베놈들이랑 똑같은 짓을 안했다는건가?
준연동형(현행) / 병립형(예전) 당원투표
아이고 깝깝하다 이 사람들아
사법개혁, 국군사관학교 창설
윤준병 이재명을 부정하는가
언론 말처럼 서울 주택 자가비율 낮은가 절대 낮지 않습니다
민심과 진실을 모르는 윤준병의원
윤석열·김건희 부부 공동 계엄피해 보상하라…1만명 손배소
저는 윤준병 의원이 중도층 보통 국민들의 민심을 잘 읽고 정당한 비판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민주당이지 조국혁신당이 아닌데 왜 조국 비호하느라 마땅한 비판까지 입막음하려는 분들이 계신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최강욱은 죽을 때까지 지켜야 할 의리로 아는 듯 합니다. 개인 비리 없고 똑똑하고 개혁에 적합한 인물이긴 하지만, 친문세력을 섬기기 때문에 이재명 대통령께서 가까이 두고 쓸 사람이 못 됩니다.
이러니 정청래에 대한 걱정이 안나 올 수 없죠. 비난이 더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사받아야 할 작자를 끌어들이면 민주당이 뭐가 되겠어요. 내란당이 고성국, 신혜식 등과 유착한다고 욕해 왔는데 뭐가 다른지.
정청래는 자기 세가 약하니까 이 끄댕이 저 끄댕이 친명 빼고는 다 끌어들이는 것 같네요. 조국, 친문세력 심지어 똥파리까지 끌어들여 주면 자기를 떠 받쳐 줄 거라 착각하는데 결국 정청래 본인이 버려질 걸 왜 모르는지.
저는 조용히 사는 일반 국민들 마음을 대변해주신 것 같아서 속이 시원하던데요. 검찰에게 과잉으로 수사받았다고 조국의 특권층 입시비리가 무죄가 되나요? 조국을 성자처럼 떠받드는 행태를 보면 진보진영에 역겨움을 느끼는 국민들에게 공감이 되더군요.. 중도층의 지지를 얻으려면 우리쪽 인사라고 무조건 무죄다 우기면서 내로남불하는 행태를 멈춰야 할 것 같습니다. 조국은 무죄라고 우기면서 심우정 한동훈 자녀 입시비리 파헤치라고 주장하면 일반 국민들은 역시 좌파들 내로남불 웃긴다고 비웃을겁니다.
댓글
논점을 흐리지 마시길...
@이덕주님에게 보내는 댓글
논점이 뭐라고 생각하기에 주어도 없는 댓글을 달고 다니는겁니까
제정신이 아니네...
페미건 뭐건 개인이 신념과 사상을 갖는건 ok
그러나 그 신념을 애먼 발주자 제품에 끼워넣는건? no
뭐가 문젠지나 파악해라
@이니아님에게 보내는 댓글
https://m.khan.co.kr/national/national-general/article/202311301518001
허튼 소리 할 시간이 있으면 기사나 보고 오시오
@이니아님에게 보내는 댓글
사실확인도 제대로 안 해본 주제에 뇌피셜을 믿고 댓글다는 건 문제가 없습니까? 본인이야 말로 문제가 뭔지 모르면서 제정신이 아니다? 댓글로 자기소개 하지 마십시오
갑자기 폐미들이 11월말에 가입해서 습격하기 시작했네. 역시 폐미는 일베랑 어울려.
이번 총선에서 폐미의원와 후보는 반드시 몰아냅시다.
습한 곳에서 자라는 곰팡이같은 존재들입니다.
스스로는 뭘하지못하고 기생하는 어둠의 자식들.
그래서 극렬 페미들이 일베놈들이랑 똑같은 짓을 안했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