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박광온 원내지도부의 총선 불출마를 요구합니다.
https://petitions.theminjoo.kr/23264004H92HA3D
책임을 져야 합니다
9.15(금) 동구지역위 출근피켓팅
임시전당대회를 위한 울산시당 전당원 소집을 요청드립니다.
트럼프에게 쌀,소고기 저자세 양보 하지 마세요.. 어짢히 트럼프는 한국,일본 같은 관세로 결정할 것..
법무부법원 판사들, 감사원 내부, 방통위는 왜 감감무속식인지
아직도 내란 세력과 국힘들이 틈만 나면 깽판을 칠려고 합니다. 강력한 당대표가 필요합니다.
강선우를 볼모로 대통령 인사권에 도전하는 민주당 페미들
아직도 내란세력과 국힘들이 틈만나면 깽판을 칠려고 합니다. 강력한 당대표가 필요합니다.
정사야 더 자야겠다 잠이 들깻나보다 아직도 횡설수설 언타깝다
남00, 허0 이런사람들이 계파정치 하는 사람들인가? 자기네 나눠 먹기 하려고 꼼 수 쓰는 것으로 보이는데 ~~ 낙지 파들이라면 그럴만도 하지. 아주 경우도 없이 다른 사람 악마화 하는데는 경력쌓기 한 것이 대장동으로 들어났지.
국민의힘 의원과 엮이지 마시라 ~ 곤혹을 치룬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닐 것이다. 장경태 의원 일 열심히 하는 데 ~~
뭐가 크게 문제가 되는데~~ 직장생활 하다 보면 있을 수도 있는 일이다. 국민의힘은 이보다 더한 사람도 장관 임명해서 잘 하더라. 너무 도덕적 잣대 들이대지 말자. 앞으로 강선우 의원은 조심하실 것입니다.
민주당 도덕성 국민의 힘 보다 높다. 국민의 힘은 산같은 부정부패가 있어도 장관에 임명 잘 하더라구요~~ 갑질이라 이름 붙이면 갑질이지만. 여하튼 강선우 의원 여성부장관 임명해도 크게 여론이 흔들리지 않는다.
댓글
책임을 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