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언제 니들이 당원 의견이라도 물은 적 있냐.
불체포 특권 내려놓으라고 누가 등 떠밀었냐.
비겁하게 굴지 마라.
니들이 갑옷을 벗은 것은 총알이 비껴가리라는 믿음 때문이고
앞장설 용기가 없기 때문이다.
내용 읽어보니 와닫네요. 불체포권은 헌법에 보장된 것인데 당을 개혁 하라고 했더니 헌법을 개정을 해요 .. 총알이 비켜갈순 없어요 당원들도 구지 불체포권 포기하라고 말하는자들은 극소수 인데 구지 국짐도 안하는것을 우리당의원들한테 강요하니 어이없는 일이지요.. 불체포권 포기한다고 해서 무엇이 밖이나요?? 없어요 공천권 손보지 않으면 계속 똑같은 의원들 지역에 발전도없고 이번 국짐 지역구처럼 재난 대응도 안하는 사태가 나옴 의원들도 발전하기위해서는 공천권 손봐야됩니다..
민주당에 고함(1)작금 발표된 혁신위의 기자회견문을 보고
윤 장모 법정구속 너무 고소해,,,,당선무효소송하자,,,,아싸
SKT가입자 2300만명 정보유출 솜방망이 과징금 1348억
경찰의 수사독점이 우려된다면 시민통제에 더 노출시켜야지 어느 부서로 넘긴다고 해결 안돼. -정준희-
CCTV로 윤수괴 빤스 직관하고 충격먹은 서영교 의원 ㅡ 윤석열 변호사들 고발헤야
정성호, 우상호는 진짜 아닌 듯요
임은정 검사 응원합니다. 지금 정부 인사는 정말 지지자들 화나게합니다. 추운 겨울 눈 맞으며 응원봉 든 결과가 이것인가 ? 자괴감이 들 정도예요 추운 곳에서 벌벌 떨며 내란 진압한 민의는 저버리고 내란을 일으킨 자 옆에서 따뜻하게 온돌 방에 있던 사람들이 승승장구 하다니 ~~ 이건 아니지 쉽습니다. 군인들도 내란 참여하고 승진하다니 어처구니가 없다. 당 차원에서 비판 할 것은 비판하던지 당차원에서 정부에 얘기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한낱 검찰 따리가 윗사람한테 고개 쳐들고 개기는데 그걸 가만히 놔둬요? 그게 정상인가? 알면서 정장관 추천한 놈 누구냐 떠들어대면서 그렇게 이재명대통령을 까고싶으신가? 댁의 당에서 그렇게 하라고 시켜요?
검찰개혁은 이미 확정되었어요. 남은 건 중추청을 어디로 두느냐에요. 요즘 진보유튜버들이 집단으로 정성호를 물고 뜯는데 기분 나쁠 수는 있는 말이지만, 이렇게 까지 개혁이 망했다고 할 만한 일 아니거든요.
지당하신 말씀.
이래서 조급당 이중당적자 조사하라고 하는 겁니다. 민주당에 모인 대다수가 이재명을 위해 모였는데 이런 소릴 한다고? 의심가네.
댓글
내용 읽어보니 와닫네요. 불체포권은 헌법에 보장된 것인데 당을 개혁 하라고 했더니 헌법을 개정을 해요 .. 총알이 비켜갈순 없어요 당원들도 구지 불체포권 포기하라고 말하는자들은 극소수 인데 구지 국짐도 안하는것을 우리당의원들한테 강요하니 어이없는 일이지요.. 불체포권 포기한다고 해서 무엇이 밖이나요?? 없어요
공천권 손보지 않으면 계속 똑같은 의원들 지역에 발전도없고 이번 국짐 지역구처럼 재난 대응도 안하는 사태가 나옴 의원들도 발전하기위해서는 공천권 손봐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