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0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맞수다] 구속갈림길 '입꾹' 김건희 왜?‥"꾀 냈다가 지탄‥ 비호감 절감"
[단독] 김예성 "'김건희 집사' 딱지부터 떼 달라… 누나·동생 사이, 재판 뒤 절연"
[단독] 한국 오는 '김건희 측근' 김예성 "'184억' '46억' 김 여사와 아무 관련 없어"
물러터진 장관들,하루빨리 교체해야~~
코스피 5천시대 공약~ 대국민 사기극
민주당 이것들! 도대체 당원들의 목소리는 듣고 있을까요? 이것들 이대로 놔두어야 하나요? 좀 기다리면 달라지겠지 했는데 달라지는게 없네요.
반일정서 무너뜨리려고, 뼛속까지 친일원조뉴라이트 아버지와 '아름다운일본'을 그리워(?)한 친일남파간첩 그아들 윤빤스와 중일마넘!!, 정치검새, 기렉, 뉴라이트, 대구할매(feat.수양딸)에 의해, 그야말로 난도질을 당한 윤미향이 민주당원이자 대힌민국 대통령인 이재명에 의해 드디어 사면이 되어 너무 기쁩니다.... 그리고 당시 거품물고 비난하며, 정작 자신들의 회계공개에는 극렬 반대했던 시민단체들에 대한 입법기대합니다.
검새개혁을 막으려고, - 천상천하 제일뻔뻔한 인간말종 윤빤스와 그 일당 (특히 정치검새, 빠알~대 기렉)에 의해, 거의 멸문지화를 당한 조국이, 민주당의 당원이자 대통령인 이통령에 의해, 드디어 사면이 되어 너무 기쁩니다.... 이제, 정대표와 함께, 추석전 반드시 검새개혁, 검수완박과 판새개혁에..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합니다. 정대표의 우선 판새 평가제도화... 좋은 아이디어같습니다.
정성호 부터 좀 바꿉시다! 민주당 당원들 열불터집니다!
대 국민 대주주 10억 기준 세제 개편안으로 욕먹는 진성준은 바지, 진범은 대통령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