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0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억대 뇌물' 이화영 측 "李대통령과 밀접 관계로 숱하게 기소"
대통령실 “李대통령, 백악관 내부장식까지 사전 확인… 한미 회담, 극적 반전 있는 화제작”
"그냥 1억 올려드릴게요"… 세입자들 계약갱신권 안 쓰는 이유
[단독] 16년만에 '레미콘' 증차 검토... 李대통령의 건설부양책에 달렸다
이재명 대통령님. 양국이 win-win할 수 있는 제조업 르네상스ㅣ한미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
매우 깊이 공감합니다
민주당을 생각했다면 지금과 같은 해당행위는 안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당원들의 원성이 높으면 자중하던가 못 견디겠으면 나가겠죠. 계속 이런 식이면 나가야 하고요.
오 공감요. 잘할 때 잘했다 하고 잘 못했을 때는 가열차게 비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우리 당원들이 비난하는 의중이 제대로 전달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청래 당대표가 김어준패거리같은 썩은정치렉카들과 너무 가까운게 우려되는건 사실 하지만 정청래 당대표의 최대장점이 당원들의 눈치를 아주 잘 본다는 점 입니다 그만큼 당원들의 민심을 잘 파악한다는 얘기고요 당원들이 정청래 당대표에게 계속 이재명대통령과 이재명정부에 발맞추게 해서 한 몸처럼 움직이게 만들면 되는겁니다 이건 김병기 원내대표 한테도 마찬가지고요 당원들이 움직이게 하면됩니다
저도 실망하고 불안한 마음이 계속 있어요. 우리 잘한 일에는 잘했다 하고, 비난할 만한 일에 비난합시다. 그래야 우리 의견의 영향력이 커질 것 같아요.